태국 방콕 파타야 에스코트걸(에코걸)의 진실, 그리고 이용방법

에코걸

에스코트걸 (에코걸)

에스코트걸은 태국과 필리핀 등에서 시작된 개념입니다. 원래는 예쁜 여대생이 관광지나 골프 등에서 여행객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에서 유래했습니다. 

한때 태국 에코걸이 유명세를 얻어 많이 성행했었으나 대부분이 프리랜서(무소속) 으로 일하는 푸잉들로 많이 남성분들이 내상을 당하고 절도, 폭행 등 여러 범죄에도 노출이 된 경우도 있습니다. 

프리랜서 에코걸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어떤일을 당했을 때에 그 누구도 책임지지 않으며 오로지 본인이 감당하셔야 합니다. 

흔히, 베트남은 가라오케를 통해 픽업하여 에코걸로 이용하실 수 있고, 태국과 필리핀은 에코걸 전문 에이전시가 있습니다. 

태국은 동남아중 가장 유흥과 밤문화가 발달한 국가로, 아고고, 클럽, 길거리에서 픽업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위험하실 수 있습니다. 

전문 에이전시를 통해 예약하여 안전하고 위생적인 에코걸을 만나 즐기시길 바랍니다. 

이용방법

태국에서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에코걸을 안전하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에코걸을 이용할 때는 최소 검증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사기를 당할 확률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일단 태국로컬 업체, 해외업체 등은 믿고 거르시는게 좋습니다. 소통도 영어로 해야되고 에코걸들도 영어로 소통해야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타이빰빰은 한국인이 직접 상담해드리며 정확한 취향과 판타지에 맞게 준비되어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실제 에코걸 리스트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상담을 통해 보다 정확하고 많은 수량의 에코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방콕 에스코트걸
파타야 에스코트걸
치앙마이 에스코트걸

뿐만 아니라, 타이빰빰은 대표적인 태국의 여행지에서 다양한 에코걸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또, 타이빰빰의 에코걸들은 기본적인 한국어 패치가 되어있어서 귀여운정도의 한국어를 구사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같이 돌아다녀야 하기 때문에 소통에 문제는 없어야겠죠?

그럼, 즐거운 태국여행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더 많은정보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