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유흥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아고고 초보자 메뉴얼

태국 유흥
태국 유흥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국 유흥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아고고바 방문에 대한 초보자용 메뉴얼을 준비해봤습니다. 아고고바는 태국의 독특한 유흥 문화 중 하나로, 다양한 쇼와 함께 친구들과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이 메뉴얼은 처음 아고고바를 방문하는 분들을 위한 것으로, 아고고바에서 어떻게 즐길 수 있는지 단계별로 안내해드릴게요.

태국 유흥 아고고 입장

아고고바에 입장하면 가장 먼저 할 일은 자리를 잡고 자신이 마실 음료를 한 잔 시키는 것입니다. 앉아서 주위를 둘러보면 무대에서 춤추는 푸잉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때 주의해야 할 점은 아고고바 내 푸잉들의 등급입니다. 보통 아고고바에는 코요티와 모델 등의 등급이 있으며, 복장이 다릅니다. 

코요티는 보통 아고고바 이름이 적힌 옷을 입고, 모델 라인은 주로 비키니를 착용합니다. 모델 라인은 가격이 비싸고 서비스가 좋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마음에 드는 푸잉이 오면 최소 한 잔의 음료를 사주어야 합니다. 푸잉과 함께 있는 시간이 길수록 그들은 빠르게 잔을 비울 것입니다. 적당히 더 사주되, 요즘 일부 아고고바에서는 최소 두 잔을 사야 한다는 규칙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 규칙은 주로 방콕의 아고고바에서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태국 유흥
태국 유흥

푸잉픽업

푸잉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나서 그녀를 데리고 나오고 싶다면 바파인비를 지불해야 합니다. 바파인비는 보통 1,500 ~ 2,500밧 사이입니다. 

이때 몸값을 선불로 요구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를 받아들일지, 끝나고 지불할지, 아니면 다른 푸잉을 고를지는 본인의 선택입니다. 바파인비와 몸값을 확인한 후, 협상을 통해 가격을 낮출 수도 있습니다.

롱타임으로 푸잉을 데리고 나오고 싶다면, 언제까지 함께 있을 것인지 미리 합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통 새벽 5시간 규칙을 말하지만, 하룻밤을 같이 보내는 것을 원한다고 말하면 협상이 가능합니다. 

푸잉이 싫다고 하면 다른 푸잉을 선택하거나 새벽 5시간 규칙을 받아들일지 결정하세요. 보통 외모가 덜 뛰어난 푸잉이 롱타임을 더 쉽게 받아들입니다.

아고고
아고고

숏탐과 롱탐의 차이

숏타임은 보통 한 번의 성관계를 의미하며, 롱타임은 두 번의 성관계를 포함합니다. 롱타임 동안 분위기가 좋아지면 더 많은 성관계를 가질 수도 있지만, 푸잉이 거부할 수 있습니다. 

만약 푸잉이 약속한 시간을 어기고 가려고 하면 따져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큰 문제로 만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후불로 지불하기로 했다면 푸잉이 나갈 때 돈을 주면 됩니다. 

추가 팁을 기대할 수 있지만, 주지 않아도 되고 준다면 300밧을 넘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파타야 유흥 상담/예약

** 주간상담원 **
카카오톡 : thai69
라인 : pinkthai2
텔레그램 상담연결

** 야간상담원 **
카카오톡 : thai2
라인 : bbambbamk
텔레그램 상담연결

타이빰빰은 모든 업체에 가격을 투명하게 공개하며, 고객님들의 예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에게 따로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편하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아고고바는 태국의 독특한 유흥 문화로, 올바르게 즐기기 위해서는 몇 가지 팁을 기억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선 자신감을 가지고 접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푸잉들과의 대화를 통해 자연스럽게 분위기를 만들어가세요. 

또한, 푸잉들에게 너무 많은 돈을 쓰지 않도록 주의하며, 상황에 맞게 적절히 대응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더 많은정보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