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타야 모나리자 가라오케는 한국까지 입소문이 난 유명한 가라오케로 파타야유흥 1번지가 되겠습니다.
모나리자 가라오케는 한국형 노래방 시스템과 한국인 사장님이 직접 운영하여 원활히 소통이 가능합니다.
파타야 가라오케중 푸잉물량이 제일 많다는 모나리자 가라오케, 오늘은 그 핫하다는 파타야유흥의 대명사 모나리자 가라오케를 가보겠습니다.
아주 웅장한 크기를 자랑하는 입구부터 심상치않은데요. 오늘은 어떤 푸잉들이 대기하고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오우야.. 마치 푸잉시장을 방불케하는데요. 모나리자 가라오케의 장점은 매우 많은 수량의 푸잉을 초이스 할 수 있다고 하는데, 그 말이 맞았습니다. 실장님 얘기로는 매일 100 ~ 150명정도 출근한다고 합니다.
푸잉수량에 압도되어 초이스를 보기 힘든 분들도 종종 있다고 하니 강심장인 우리 한국인들은 반드시 도전해볼만 합니다. 푸잉수량이 장점이라면 단점도 있겠죠?
모나리자의 단점은 한국에서 매우 인기가 많고 많이 알려져 있기 때문에 그만큼 일반 손님도 많고 단체 손님도 많아 초이스 순번이 밀리면 오래 기다려야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아가씨의 출근율도 인원이 너무 많기에 랜덤하며 특히 이쁜 푸잉들의 출근 시간은 더욱 랜덤합니다. 자신이 언제 출근해도 선택된다는 자신감 때문에 그러하며 이러한 푸잉들이 있어 초이스 선택시간을 잘 맞춰야 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추천드리는 시간은 저녁 6시 30분 ~ 7시 30분 사이이며 이 시간대에 가장 많은 손님들이 몰리니 초이스 순번을 생각하신다면 6시30분을 쪽을 추천드립니다.
파타야유흥 모나리자 가라오케는 가라오케를 이용하는 음주서비스와 푸잉만 픽업을 할 수 있는 픽업서비스를 제공하며 픽업시 푸잉들이 집에 돌아가는 시간은 새벽 5시입니다.
더 많은정보 확인하기
타이빰빰
영업시간 : 24시간 연중무휴
상담 바로연결
Copyright © 2023 타이빰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