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클럽] 2024 유흥의 성지 파타야, 명성높은 판다클럽!

판다클럽은 파타야 워킹스트리트 끝자락에 위치해 있는 파타야의 명성높은 클럽 중 하나입니다. 이 클럽은 할리우드의 명성에 도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주로 우리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클럽이기도 합니다.

판다는 평일에는 새벽 3시 ~ 4시까지 영업을 하며, 가장 붐비는 시간은 10시 조금 넘어서부터 붐비기 시작합니다. 입장을 추천하는 시간은 평일 기준으로 10시 전이며, 주말에는 9시 전후에 입장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파타야클럽 판다는 워낙 헌팅의 장으로 유명하기도 하고, 스탠딩 테이블은 10시만 되도 꽉 찰정도 입니다. 

판다클럽

판다클럽

판다는 예약을 필수로 해야되는 구장으로써 조금만 늦으시면 입구에서 기다리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한국인뿐만아니라 중국인들에게까지 유명해서 금새 자리가 차는 단점이 있습니다. 좋은자리 선점과 쾌적한 환경에서 재밌게 노실려면 미리 테이블을 예약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판다클럽 상담 및 예약안내
카카오톡 상담연결
라인 상담연결
텔레그램 상담연결

타이빰빰은 모든 업체에 가격을 투명하게 공개하며, 고객님들의 예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에게 따로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편하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판다클럽에서는 다양한 음악 장르가 혼합되어 틀어집니다. 케이팝, 힙합, 올드스쿨, 중국 발라드 등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섹시한 댄서들의 퍼포먼스, 이벤트 등을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판다클럽이 이렇게 유명한데에 가장 큰 이유는 바로 푸잉들 때문이겠죠? 파타야클럽 판다는 흔히 한국스타일의 젊은 푸잉들이 대부분입니다. 위에 알려드린 한국인총괄MD를 통해 예약하시면 푸잉헌팅까지 도와드리니 편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굳이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눈치게임안해도 되고, 자리에만 있으면 한국MD가 찝어서 데려오니 누워서 떡먹기로 뜨밤각입니다.

동영상 재생

테이블종류 및 수용인원

클럽내부에는 일반VIP 테이블(스탠딩)과 VVIP테이블, BOSS테이블(소파)이 있습니다. 일반 테이블은 가운데 센터 자리로 계속 서있어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VVIP테이블과 BOSS테이블 가운데를 제외한 맨 왼쪽, 맨 오른쪽, 맨 뒤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소파가 있고 자리가 분리되어 있어 편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일반VIP (스탠딩) : 2명
VVIP (소파) : 3 ~ 4명
BOSS (대형소파) : 4 ~ 6명

위 안내해드린 인원이 가장 놀기 적당한 인원으로, 푸잉헌팅까지 생각하시면 조금은 넉넉히 생각하시고 테이블예약하시는게 좋습니다.

더 많은정보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