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태국에서 가장 큰 도시인 방콕은 매년 1,600만명이 방문한다고 합니다. 방콕은 관광, 쇼핑, 맛집까지 3박자를 두루 갖춘 매력 만점의 도시라고도 불리기도 하는데요.
방콕 왕궁투어는 태국 관광명소중 1위이며 꼭 한번 가봐야 할 곳인데요. 태국 역사를 간직하고 있는 왕궁은 18세기 이후부터 국왕이 머물렀다고 하는 공식 관저라고 합니다.
다양한 조각으로 찬란하게 장식되어 있어 태국의 독특한 건축양식과 미술을 감상하고 싶으신 분들은 방콕 방문시 꼭 둘러보세요.
여기서 꿀팁! 왕궁은 복장 규정이 엄한 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민소매, 크롭티, 발목이 보이는 바지, 타이트한 바지 등은 입장이 거부될 수 있으니 꼭 긴 바지를 입고 방문하세요.
입장료는 500바트입니다. 원화로 약 18,000원입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8시 반부터 오후 3시 반까지입니다.
아름다운 왕궁을 보셨다면 다음은 아이콘시암으로 떠나볼까요? 아이콘시암은 층마다 각기 다른 볼거리가 가득한 대규모 쇼핑센터입니다.
아이콘시암 6층에 위치한 팁사마이는 팟타이 맛집으로도 유명한데요. 이곳에서 판매하는 오렌지 주스는 과육이 씹히고 오렌지를 그대로 마시는 것 같아 다른 곳과는 비교가 안 될 정도의 맛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팁사마이의 오렌지 주스만 구매하러 오는 손님들도 많다고 하니 걷다가 지치실 때 꼭 방문해서 마셔보세요.
다음은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메르디앙 디너 크루즈입니다. 메르디앙 디너 크루즈는 아이콘시암 근처 선착장에서 탑승하실 수 있는데요.
해가 지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선셋 크루즈와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디너 크루즈가 있습니다. 2시간 동안 크루즈를 타고 해산물 음식을 먹으며 아름다운 선색과 야경 포토스팟을 감상해보세요.
이용금액은 815바트입니다. 원화로 약 3만 천원입니다. 운영시간은 오후 7시 45분부터 오후 9시 45분까지입니다.
둘째 날은 아시아 휴양지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파타야로 떠납니다. 꼬란섬 투어 시작으로 서프앤터프, 알카자 카바레쇼 순서로 떠나볼 건데요. 먼저 꼬란섬 투어부터 가보시죠.
꼬란섬 투어는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패러세일링 등 스릴 넘치는 수상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데요.
파타야 근처에 있는 꼬란섬은 아름다운 섬과 해변 풍경으로 유명하며, 현지인 및 외국인 관광객이 파타야에서 꼭 가봐야 할 곳 중 하나라고 합니다. 모래결이 매우 고와 일광욕을 하기 좋은 곳이죠.
액티비티를 즐기셨다면 다음은 서프앤터프로 가볼까요? 서프앤터프는 넓게 펼쳐진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해변가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서프앤터프 메뉴 중에서는 불향이 나는 팟타이와 바베큐 폭립을 추천드립니다. 해지기 전 6시쯤 방문하면 여유롭게 일몰을 감상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주말에 방문하신다면 라인어플를 통해 자리와 시간을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입니다.
맛있는 음식을 드셨다면 다음은 알카자 카바레 쇼입니다. 알카자 카바레 쇼는 티파니 쇼와 함께 파타야의 큰 볼거리로 자리 잡은 트랜스젠더 쇼입니다.
세계 3대 쇼 중 하나인 알카자 카바레 쇼는 예술적인 쇼로써, 메인 쇼는 무용수들의 화려한 볼거리와 팬터마임이 있어 즐거운 웃음이 함께하는 쇼라고 합니다.
공연 시작시간은 일일 4회공연으로 오후 5시, 오후 6시 반, 오후 8시, 오후 9시 반이니 꼭 참고하세요.
파타야에 또 한가지 유명한 것이 바로 파타야 유흥인데요. 세계 최대의 유흥도시 파타야까지 오셨으니 밤에도 쉬지않고 놀아봐야겠죠?
파타야에 우리 한국인들이 가장 즐겨찾는 클럽은 판다클럽, 임팩트클럽, 헐리우드클럽이 있습니다. 이 클럽에선 수많은 푸잉들과 헌팅하며 즐기실 수 있는데요.
화끈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즐거운 태국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더 많은정보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