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방콕클럽 TOP7 총정리! 푸잉 퀄리티·헌팅 꿀팁까지 대공개

목차

방콕클럽
방콕클럽

2025년 방콕클럽 최신판 완전정복! 이 7곳이면 방콕 밤은 여러분것입니다. 태국 방콕에 오셨다면 밤은 그냥 호텔에서 조용히…? 아닙니다. 방콕 밤문화는 무조건 클럽에서 시작합니다. 방콕 유흥의 꽃이자 핵심인 방콕클럽은 음악, 술, 그리고 푸잉들까지 완벽한 조합으로 태국 밤을 책임지는 장소죠.

하지만 클럽이라고 다 같은 방콕클럽이 아닙니다. 어떤 곳은 힙합이 강세고, 어떤 곳은 EDM이 정신없이 터지며, 어떤 곳은 현지 푸잉 비중이 높고 어떤 곳은 외국인을 노리는 헌팅 명소입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2025년 기준 방콕클럽 베스트 7, 하나하나 특징과 꿀팁까지 싹 다 정리해드립니다.

방콕클럽, 어디로 가야하나요?

크게 나누면 두 지역입니다.

텅러 – 트렌디하고 현지 고급스러운 푸잉이 많은 신흥강자
RCA – 헌팅난이도 최하, EDM과 퍼포먼스 중심

각각 분위기가 다르기 때문에 여행 일정이 넉넉하다면 두 지역 모두 한 번쯤 경험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텅러클럽

텅러는 요즘 한국인, 일본인, 현지 부유층까지 모이는 방콕의 가장 트렌디한 클럽 밀집 지역입니다. 옛날 RCA에만 몰렸던 시절은 이제 갔고, 요즘 방린이(방콕 유흥 입문자)들도 텅러부터 찾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텅러에서 핫한 클럽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인클럽

1. 무인클럽 (텅러)

위치 : 통러 동키몰 5층
운영시간 : 21:00 ~ 04:00
입장료 : 500바트 (프리드링크 2잔), 테이블 예약 시 입장료 면제

‘홍대 무인클럽’을 태국에 옮겨놓은 듯한 이곳! 널찍하게 정돈된 테이블과 압도적인 스피커 사운드, 여긴 그냥 한국에서 그대로 옮겨놓은 느낌이 드는 클럽입니다. 외관은 기와지붕 컨셉으로 꾸며졌고, 입구부터 강한 한류 감성이 느껴집니다.

무인클럽

실제로 푸잉들도 대부분 한국남자를 좋아하는 애들입니다. 평일에도 라인업이 빠방하고, 주말엔 늦으면 테이블 못 잡을 정도로 사람 많습니다. 푸잉들의 수질을보면 무인은 방콕클럽중 TOP이라고 볼 수 있을 정도로 어마어마합니다. 선남선녀 전용클럽이라고 할까요? ㅎㅎ 

무인클럽

아무래도 무인클럽은 타클럽과 다르게 가격대가 조금 있는편이라 푸잉들도 어느정도 돈있는 친구들이 많이 옵니다. 그렇다보니 아무래도 헌팅하실때에 난이도는 있지만 용기있는자가 미인을 얻는다는 말이 있듯이 용기있는 분들이 어여쁜 푸잉들과 나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무인클럽

푸잉들도 모델급 혹은 인플루언서들이 많습니다. 레이디보이, 워킹걸도 있긴 한데, 주로 외곽에 있고, 자연스럽게 구분 가능하니 걱정마세요. 

그리고 생일 당일 00시에 샴페인+케이크 서비스 있고 테이블 간격 넓어서 춤추기 편합니다. 무인은 6~8시 사이 예약 필수입니다. 아래의 버튼에서 즉시 예약가능합니다.

테라

2. 테라 (텅러)

위치: 통러 소이10 부근
운영시간: 17:00 ~ 02:00
입장료 없음

태국 부자들이 사랑한 로컬 감성 + 고퀄리티 푸잉의 테라는 방콕의 로컬 하이엔드 클럽 그 자체입니다. 무인이 한류 느낌이라면, 테라는 완전히 태국 본토 스타일입니다.

테라

테라는 디제잉과 밴드 공연이 번갈아 나오며, 푸잉들의 스타일도 뭔가 우아하고 부유한 느낌입니다. 흔히 말하는 일반 푸잉이 많습니다. 푸잉 수준은 평균 이상, 눈에 띄는 애들도 꽤 많고, 진짜 모델 같은 애들도 테라에선 심심찮게 나옵니다. 

여긴 클럽보단 펍같은 클럽이라, 각종 안주+술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테라

또, 현재 워낙에 소문나서 우리 한국분들도 많이 찾는곳이긴 합니다. 물 좋은곳에 물고기가 모이기 마련이잖아요? 이런 맛집에 우리 한국분들이 빠지면 섭하죠 ㅎㅎ 테라는 사람은 바글바글한데 워낙 좁아서 미리 테이블예약은 필수입니다.

테라

너무 늦게가면 이미 푸잉들을 다 채가고 헌팅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요즘 중국인들한테도 테라가 방콕클럽 맛집이라는 소문에 많은 중국인들이 오기에 미리 예약하시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예약은 아래 버튼에서 즉시 가능합니다.

돕앤더티

3. 돕앤더티 (텅러)

위치 : 텅러
운영시간 : 21:00 ~ 04:00
입장료 없음

‘제대로 미친 분위기 즐기고 싶다?’ 그럼 돕앤더티입니다. 힙합 베이스에 어두운 조명, 좁은 테이블 간격, 밀착댄스가 디폴트값으로 방콕에서도 손꼽히게 텐션 높은 클럽 중 하나입니다. 다만, 돕앤더티는 굉장히 영한 분위기라 주로 20대분들이 많이 가는곳입니다.

돕앤더티

여긴 조명이 진짜 어두워서 클럽안에서 괜찮은 푸잉 찜해두고 실컷 부비부비하고 데리고 나왔는데 놀라는 경우도 있어요 ㅋㅋ 푸잉들 얼굴은 밖에 나가서야 제대로 보입니다. 또, 워낙에 좁아서 화장실가기에도 빡세죠. 그래서 혈기왕성한 20대가 주고객입니다.

돕앤더티

내가 20대후반 40대다? 통러에서 제일 추천드리는곳은 무인클럽, 테라입니다. 근데 내가 20대초중반이다? 돕앤더티를 추천드립니다. 20대초중반에 해당되는 분들은 돕앤더티에서 새장없이 나갈 확률이 높습니다. 아무래도 돕앤더티는 음악도 올 힙합이고 푸잉들도 20대라 굉장히 과감합니다 ㅎㅎ

RCA 클럽

방콕클럽 성지하면 아직도 RCA입니다. 텅러가 뜨긴 했지만, RCA는 여전히 음악 + 푸잉 + 인프라에서 한 수 위라는 평가를 받고있죠. 수많은 방콕클럽이 모여있어 이동도 쉬워서, 헌팅 실패 시 옆으로 넘어서 재헌팅이 가능합니다.

루트66

4. 루트66 (RCA)

위치 : RCA 중심부
운영시간 : 21:00 ~ 04:00
입장료 : 300바트

루트66은 방콕클럽계의 명예의 전당같은 존재입니다. 한국인을 위한, 한국인에 의한, 한국인에게 최적화된 클럽이랄까요? 힙합존, EDM존, K-POP존, 총 3개의 구역이 있으며, 헌팅은 주로 힙합존에서 가장 활발합니다.

루트66

클럽 분위기는 대체로 밝은편이며, 푸잉들도 대부분 밝은 성격에 한국인에게 호의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헌팅률, 성공률, 2차로 이어질 확률 모두 평균 이상이라 그냥 재미있게놀고 헌팅도해서 푸잉이랑 뜨밤보내고싶다? 루트66이 정답입니다 ㅎㅎ 헌팅이 쉬운만큼 푸잉들의 퀄리티 오락가락합니다.

루트66

댄서들의 퍼포먼스가 좋으며, 무대 근처 푸잉들을 위주로 헌팅타겟을 잡으시면 누구나 가능한 수준? 이라고 할까요 ㅎㅎ 난이도가 낮은대신에 엄청난 인파가 몰리니 아예 일찍가서 벌서듯이 서있거나 예약을 하시고 넉넉히 입장하시면 됩니다.

오닉스

5. 오닉스 (RCA)

위치 : RCA 대로변
운영시간 : 21:00 ~ 04:00
입장료 : 500바트

EDM 덕후라면 무조건 오닉스! 여긴 광란의 레이저쇼 + 서양인 푸잉 + 땀 범벅 파티가 기본입니다. 방콕 전체 EDM 클럽 중 단연 TOP 국내외 DJ들이 꾸준히 방문하고, 클럽 규모는 중간 사이즈정도되며 마치 작은 콘서트장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닉스

서양 남성들이 많아서인지, 푸잉들도 좀 더 서양 취향의 스타일이 많습니다. 골반 있는 언니들, 뷰티 인플루언서 느낌나는 애들이 많고, 보통 바 근처나 무대 바로 아래쪽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즉, 루트66보단 푸잉수질이 괜찮습니다. 단, 난 EDM은 별로인데? 분들은 호불호를 탈 수 있습니다.

오닉스

외국 서양언니들이 많으며 EDM콘서트장 느낌이며 텐션만큼은 방콕 탑급입니다. 또, 테이블 간격이 좁아서 헌팅도 쉽진않지만 또 그렇게 어렵지도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헌팅보단 텐션높게 놀고싶다!’면 추천드립니다.

스페이스플러스

6. 스페이스플러스 (RCA)

위치 : RCA
운영시간 : 21:00 ~ 04:00

지금은 그냥 방콕클럽에서 헌팅보다 푸잉들 초이스보고 픽업이 편하다! 하시는 분들께 딱 맞는 곳입니다. 스페이스플러스는 초이스 시스템이 활성화된 방콕클럽입니다.

스페이스플러스

내부는 고급스러운 조명과 거대한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고, 전용 부스에서 푸잉들을 초이스 후, 같이 테이블에서 놀다 2차로 이어가는 구조입니다. 국적도 다양한데 태국, 베트남, 중국, 라오스까지. 원하시는 스타일을 미리 이야기하면 실장님이 리스트를 뽑아줄 수도 있습니다.

스페이스플러스

주로 초이스하고 픽업하는 시스템이라 그런지 아무래도 나이대가 좀 있으신분들이 많이 방문하는 방콕클럽중 하나입니다. ‘내 나이에 무슨 헌팅? 기 빨린다’ 하시는 분들은 스페이스플러스를 추천드립니다. 2차까지도 가능하니 클럽에선 푸잉이랑 물빨하시며 놀고 호텔에서 뜨밤을 보내시면 됩니다.

벤티클럽

7. 벤티 (RCA)

위치 : RCA
운영시간 : 21:00 ~ 04:00

2025년 초에 리뉴얼된 ‘핫신상’ 클럽. 벤티는 리뉴얼 이후 음향, 조명, 테이블 배치까지 다 손봤고, 오픈 후 빠르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EDM + 힙합을 골고루 섞은 스타일이며, 현재는 매주 금·토 유명 DJ들이 이벤트 파티를 열고 있습니다.

벤티클럽

특징은 학생 푸잉들이 많다는 것! 옛날 클럽에서 질린 분들, 새로운 분위기에서 새 얼굴들 만나고 싶은 분들께 특히 추천합니다. 대학생 푸잉들이 부담없이 즐기기에 좋은곳으로 어린 푸잉들을 만나고싶다? 벤티를 추천드립니다. 게다가 벤티는 저렴한편에 속해 가격부담도 크게 없습니다.

방콕클럽 상담/예약

카카오톡
상담원 1 : thai777
상담원 2 : thai0070

라인
상담원 1 : stbk79
상담원 2 : thai0070

텔레그램 상담연결

직영 또는 제휴된 영업소 예약대행을 도와드리며 고객분들께 절! 대! 어떠한 수수료나 금품을 요구하지않습니다. 웬만하면 저희 한국인 담당직원분들이 직접 현장에서 케어 해드립니다.

지금까지 2025년 방콕클럽 최강 7곳이었습니다. 분위기 따라 고르시고, 확실한 방콕 밤문화 경험하고 싶다면 클럽부터 제대로 즐기셔야 합니다.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시든, 위 7곳이면 무조건 하나는 맞습니다. 문의, 예약, 헌팅팁은 위 실장님 연락처로 물어보시면 됩니다!

더 많은정보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