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의 밤, 갈만한 곳은 어디인지 다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에게 방콕의 밤은 정말 특별하고 재밌죠! 낮보다 더 화려하고 다채로운 방콕의 밤문화를 알아보겠습니다.

카오산로드

방콕 갈만한 곳
방콕 갈만한 곳

카오산 로드는 방콕 밤문화의 아이콘과도 같은 곳입니다. 특히 처음 방콕을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이곳에는 다양한 펍과 클럽들이 여행자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지인과 외국인이 어우러져 밤새도록 즐기는 이곳에서 방콕의 열정적인 밤을 만끽해보세요.

RCA

방콕 갈만한 곳
RCA

클럽을 사랑하는 분들에게 RCA는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유명한 클럽들이 즐비해 있어, 다양한 음악과 춤으로 밤을 즐길 수 있어요. 

루트66, 오닉스, 스페이스플러스와 같은 클럽에서는 방콕의 밤을 뜨겁게 달구는 파티가 펼쳐집니다.

통러, 에까마이

방콕 갈만한 곳
통러, 에까마이

통로와 에까마이 지역은 좀 더 세련되고 트렌디한 밤문화를 즐기고 싶은 여행자들에게 추천합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바와 클럽, 멋진 음악과 함께 도시의 밤을 만끽할 수 있어요.

RCA, 통러, 에까마이 방콕클럽 모음집 보기

방콕야시장

방콕의 야시장 문화는 도시의 밤을 특별하게 만듭니다.

여기서는 다양한 먹거리와 쇼핑 아이템들을 즐길 수 있어요. 각 야시장마다 그만의 독특한 분위기와 특색 있는 아이템들이 많이 있습니다. 

먹거리부터 기념품, 현지의 독특한 소품들을 구경하며 즐기는 것도 방콕 밤문화의 큰 매력 중 하나입니다.

루프탑바

방콕의 밤하늘을 배경으로 한 루프탑 바에서의 시간은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주죠. 화려한 도시의 야경을 감상하며, 칵테일 한 잔의 여유를 즐겨보세요. 

도시의 불빛과 별들이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장면을 바라보며 여행의 피로를 잊을 수 있습니다.

나나플라자, 소이카우보이

스쿰빗 지역의 나나 플라자와 소이 카우보이는 방콕의 밤문화를 대표하는 또 다른 장소입니다. 이곳에서는 아고고 바와 같은 독특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으며, 방콕의 밤이 주는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방콕의 밤

방콕의 밤은 정말 매력적이며,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분만의 방식으로 방콕의 밤을 만끽해보세요. 안전하고 즐거운 밤문화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더 많은정보 확인하기